파손접수
안녕하세요. 아임스피드 입니다.
배송중 물품 파손보상 접수 방법을 하기와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사고가 발생하면, 회원님은 아래 일디랩 사고접수 웹화면에서 직접 청구를 하시면 됩니다.
배송중 물품 파손보상 접수 방법을 하기와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사고가 발생하면, 회원님은 아래 일디랩 사고접수 웹화면에서 직접 청구를 하시면 됩니다.
1. 청구 웹 URL주소
2. 상기 페이지에서, 고객은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운송 내역을 확인 할 수 있고, 왼쪽에 청구하기 버튼을 통해 청구 합니다.
3. 청구하기 누르면 다음페이지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및 업로드 하고 제출하기 누르면 됩니다.
4. 청구시 제출해야하는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험금청구서 & 동의서
해외에서 구매한 물품의 구매증빙 화면캡처(영수증, 홈페이지 구매화면 등)
통장사본
운송장번호 & 박스에 붙어있는 운송장 사진
국내 택배 배송이력
해외 판매자가 게재한 판매물품사진
파손사진 & 포장재 사진
상기 웹페이지에서 제출된 내용은 사이트(일디랩)로 접수되며, 검토후 보험사전달 및 보상업무 처리 진행 합니다.
월~금요일까지 보상접수건은 다음 월요일 일괄로 보험사검토후 처리진행 합니다.
보험금청구서 & 동의서
해외에서 구매한 물품의 구매증빙 화면캡처(영수증, 홈페이지 구매화면 등)
통장사본
운송장번호 & 박스에 붙어있는 운송장 사진
국내 택배 배송이력
해외 판매자가 게재한 판매물품사진
파손사진 & 포장재 사진
상기 웹페이지에서 제출된 내용은 사이트(일디랩)로 접수되며, 검토후 보험사전달 및 보상업무 처리 진행 합니다.
월~금요일까지 보상접수건은 다음 월요일 일괄로 보험사검토후 처리진행 합니다.